사주대전 - 운세, 토정비‪결‬ ALA L +4

SungDong Kim

Desenvolvido para iPhone

    • Grátis
    • Oferece compras dentro do app

Capturas de tela do iPhone

Descrição

●● 공지1 : 앱내구매 항목 복원이 안되시면 재구입하셔도 됩니다. 재구입은 추가 과금되지 않습니다.
●● 공지2 : 명리 과목은 역학을 학습하시는분이나 역학 전문가가 참고하는 항목입니다. 해설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내 손 안의 철학관! 四柱大典(사주대전) - 정통 종합 운세/역학 프로그램 (토정비결,귀곡산명,궁합,꿈풀이,명리,당사주,택일,성명학,만세력,대운)

2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정통 역학 프로그램 사주대전이 아이폰 앱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제 더이상 쭈뼛쭈뼛 철학관을 찾아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정통 철학관이 당신의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사주대전으로 자신은 물론 주변 지인들의 운세를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감명하실 수 있습니다.

사주대전은 최초 개발 이후 국내의 저명하신 역학대가들의 긴밀한 도움을 얻어 20년 이상 역학 프로그램 개발의 노하우를 축적해 국내에서 가장 비싸기도 하지만 따지고 보면 가장 저렴한 역학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주대전은 역학을 모르는 일반인은 물론 의사에게 여러가지 도구가 필요하듯 전문 역학인들의 도구로도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여러가지 감명 과목을 제공하여 한 사람의 운명을 다양하게 감명할 수 있습니다.
○ 피감명자를 제한없이 등록할 수 있어 간편하게 감명할 수 있습니다.
○ 피감명자의 양력생일/음력생일/나이/사주팔자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사주팔자의 오행을 보기 쉽게 표시합니다.
○ 오늘의 일진을 표시합니다.
○ 감명 결과의 일부를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명리 감명 화면을 캡쳐해서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만세력을 제공합니다.
○ 해설의 글꼴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감명 과목
○토정비결
土亭秘訣은 土亭 이지함 선생의 도참서로써 예로부터 매년 정월 초에 그 해 신수를 알아보는데 사용하였습니다.

○귀곡산명술
鬼谷算命은 인체를 이용하여 사람의 성격, 부모운, 형제운, 부부운, 자녀운, 초년/중년/말년운, 사업운, 금년운 등 각종 운명을 파악하여 해설해 놓았는데 그 적중율이 뛰어나 많은 이들에게 격찬을 받는 과목입니다.

○꿈풀이
꿈풀이는 국내 최대인 20,000여개의 해설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궁합
남녀 각각의 입장에서 길흉을 해설합니다. 향후 혼인 택일 기능 추가 시 더욱 유용한 과목입니다.

○당사주
당사주는 당나라 때 성행했던 사주학으로서 사주여덟자 중 지지 4자만으로 인간의 길흉 화복을 판명하는 학문입니다.

○택일
택일 과목에서 원전으로 통하는 천기대요를 근간으로 일반 택일 23가지(이사, 개점, 입택, 여행, 제사 등…)를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서양의 바이오리듬처럼 매일매일의 길흉을 살펴 볼 수 있는 생기복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명학
한자 성명의 획수, 음령 오행, 삼원 오행 등을 활용하여 종합적으로 길흉을 감명합니다.

○명리
역학 전문가나 역학을 학습하는 분들을 위한 과목입니다. 해설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주명리학에 근거하여 피감명자의 대운/세운/월운을 도표로 표시합니다.

● 주의:
1. 사주대전의 감명 결과는 피감명자의 운명을 정확하게 판단하지 않습니다. 좋은 말만 나오는 해설이 아닌 원문에 충실한 해설을 제공합니다. 혹시 미래에 발생할 지 모를 나쁜 운에 대비하기 위한 것이니 감명 결과는 참고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이용권 기반의 어플이 아니기때문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치 않으며 한번 구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일부 과목은 앱내에서 추가 구매 후 사용 가능합니다.
4. 앱스토어에서 구입한 앱에 대한 환불은 개발사에서 직접 처리할 수 없습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환불 절차가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질문/건의/버그 신고는 support@acrosoft.kr 로 메일을 주시거나 twitter.com/acroedit 를 이용해 주십시요.

Novidades

Versão 3.5.40

● 시스템의 유동적 글자 크기에 대응합니다.

Privacidade do app

O desenvolvedor, SungDong Kim, não forneceu detalhes sobre suas práticas de privacidade e gerenciamento de dados à Apple. Para mais informações, consulte sua política de privacidade.

Nenhum detalhe fornecido

Os reponsáveis pelo desenvolvimento serão requisitados a fornecer detalhes de privacidade ao enviar a próxima atualização do app.

Mais deste desenvolvedor

Você também pode curtir

2024 명품운세 - 오늘의운세 꿈해몽 통합 운세 앱
Estilo de vida
2024 정통운세 - 사주 토정비결 운세 통합버전
Estilo de vida
2024 정통사주 - 사주팔자 사주풀이 운세 완결판
Estilo de vida
프라임 사주/궁합/별자리 운세
Estilo de vida
만세력 8자어때: 정확한 만세력
Estilo de vida
원광만세력
Estilo de v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