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모차르트 색칠동‪요‬ 4+

BlueCloud Inc.

专为 iPad 设计

    • 免费
    • 提供 App 内购买项目

简介

[리틀 모차르트 색칠동요]는 음악교육을 처음 시작하는 만 4세 전후 유아를 위한 인터랙티브 음악교육 앱 입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있는 '알프레드'사의 커리큘럼을 따라 음악교육 및 출판 전문업체 '상지원'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 콘텐츠

(1) 색칠동요: 화면의 스케치를 터치하면 색칠이 되며 그림이 완성됩니다. 이어지는 나레이션과 동요로 음악의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이해하고, 노래 부르기, 듣기 실력이 향상 됩니다.

(2) 도레미퐁: 아이들이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놀이앱 메뉴입니다. 화면의 비눗방울 통을 터치하면 비눗방울이 나옵니다. 자유롭게 터트리며 놀아보세요. 놀이를 통해 도레미파솔라시도 음계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알프레드 피아노 교본은 "어린이들이 피아노를 즐거운 마음으로 배울 수 있게"라는 목표 아래 저술된 새로운 개념의 과학적 피아노 교본입니다. 평생 연주와 피아노 교육을 위해 헌신해 온 아만다 V. 레스코 박사, 작곡가이자 바하 음악의 권위자인 W .A. 팔머 박사, 청음 교육의 권위자 E. L. 랭카스터 박사 등 세계 최고의 음악가 세분과 음악 교육 전문가인 모튼 매누스씨가 30년간의 공동 작업을 통해, 교육학 이론을 피아노 교육에 접근 시킴으로써 과학적이면서도 아동 심리학적 고찰을 다한 알프레드 교본을 발간하였습니다.

新内容

版本 1.3

Apple Watch 앱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Apple에서 이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한번만 결제하면 비눗방울이 무제한 공급됩니다!

App 隐私

开发者BlueCloud Inc.尚未向 Apple 提供其隐私惯例和数据处理相关的详细信息。有关更多信息,请参阅开发者隐私政策

未提供详细信息

开发者下一次提交 App 更新时将需要提供隐私详细信息。

更多来自此开发人员的 App

你可能也会喜欢

호시탐탐 박물관 AR
教育
안녕도도
教育
씽피앙 - 노래하며 피아노를 배우고 앙상블로 연주
教育
ArtColoring
教育
[2A단계] 스마트 이야기수학
教育
아추추랑 놀자 (한글단어놀이)
教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