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버 GONGBER - 영어말하기 습관 10일 완‪성‬ 12+

Prosigner

Designed for iPad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영어회화 이제 공부하지 말고 #공버 하세요!

[공버 한줄후기 모음]

"생각보다 제 발음이 나쁘진 않구나 자신감도 얻고 매일 매일 영어공부하는 재미도 붙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기계가 내 발음을 잘 알아듣지 못해 곤란했지만 하면 할수록 발음이 좋아지는 것 같아 더 의미있는 것 같아요~!!"

"공버는 혼자서 발음을 공부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고 꾸준히 할수 있는 동기부여를 합니다. 가끔 안되서 화가 날 때도 있지만 꾸준히 천천히 하면 해결됩니다."

"하루에 영어로 말하는 시간이 조금이라도 생기게 되서 너무 좋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양에서 새로운 표현과 발음 공부를 해서 잘 공부하고 있어요!"

"2년전 "영어회화100일 기적" 책으로 구매해서 공부했어요. 년초 계획으로 열공해보쟀는데 DAY30 일차를 못넘기고 중도하차 하였었네요 ㅜㅜ 앱이 개발되었다길래 바로 공버에 가입했어용 개인적&결론적으론 매우 만족입니다^^ 공버와 함께 100일의 기적을 이루고 싶네요"

"어제 학습한 것들 중 복습이 필요한 부분을 선별해 제시해 주니 너무 좋네요"

[공부는 어려워]
모든 영어공부는 일정 기간 매일 매일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면서도 꾸준히 공부하지 못합니다. 왜냐면 공부가 지겹기도 하고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받지 못하기 때문이죠. 더구나 혼자서 공부할 경우 더 큰 의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스터디모임을 만들어 보기도 하지만 이마저도 꾸준히 하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공버"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공버의 원리]
공버에서는 여러분이 공부하고 싶은 컨텐츠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활동합니다. 일정기간 (보통 2주) 간격으로 진행되는 해당 컨텐츠의 공버모임에 참가하여 학습을 시작합니다. 매일 주어진 영어말하기 학습을 일정 기준치(결과 점수 80점) 이상 학습하면서 함께 참여한 사용자들과 경쟁 협력을 하게 유도합니다.

[공버의 장점]
사실 앱스토어에 보면 영어회화 관련한 수많은 앱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운동하거나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서비스들도 존재합니다. 공버가 이런 앱 중에서 최고의 기능, 서비스, 콘텐츠를 담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신있게 내세울 수 있는 독특한 장점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공버는 개발자 스스로가 직접 영어말하기 훈련을 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지금도 사용자 입장에서 매일매일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공버’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발자로 고용되어 누가 시켜서 개발한 서비스가 절대 아닙니다. 저희 자신의 발전을 위해 개발된 서비스입니다. 그러기에 공버는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영어말하기 훈련 도구로 계속 성장해 갈 것입니다.

What’s New

Version 0.5.47

* D-Day 표시 버그 패치

App Privacy

The developer, Prosigner,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and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 Contacts
  • Identifiers

Privacy practices may vary based on, for example,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More By This Developer

You Might Also Like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Education
말킴의 영어회화 패턴500 Lite
Education
미드로E(핵심패턴1000문장)영어 회화 쉐도잉 자동암기
Education
말킴의 영어회화 패턴 Dialogue - Lite
Education
미드영어쉐도잉_미드S2_영무입따 2
Education
지니의 영어방송국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