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씨‬ 9+

Sechang Co., Ltd

    • Gratis
    • In-App-Käufe möglich

Screenshots

Beschreibung

격국을 중심으로 운의 흐름을 분석하는 AI분석엔진을 탑재한 사주분석 앱!

운명씨 앱은 동양철학인 음양오행과 사주팔자를 통해 운의 흐름 변화에 따른 가이드를 제시하는 것 뿐만아니라
미션을 통해 좋은 운은 강화하고 충돌이 되는 운은 약화시키는 일일 미션을 제공합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나에게 꼭 맞는 운세 분석 결과를 제시하는 운명씨를 사용해보세요.

■ 운명씨의 주요 기능

▶ 오늘의 운세, 사주, 궁합, 해몽
- 매일 변화하는 운의흐름에 맞춰 오늘의 애정지수, 나에게 필요한 기운을 컬러, 방향, 숫자로 알려드립니다.
- 일일 운세를 이용한 생활 가이드! 필요한 기운의 색을 이용해 코디에 이용해보세요. 좋은 기운이 함께할거에요.
- 매월 변화하는 월에 대한 운의흐름을 4가지 테마로 나눠 분석해 가이드 해드립니다.
- 연인, 부부, 친구, 직장동료간에 나와 얼마나 잘 맞는지에 대해 10개의 레벨로 궁합 점수를 알려드리고 두분의 관계에 필요한 마음가짐을 제시해 드립니다.
- 운명씨만의 꿈 풀이 해몽은 챗봇 형식으로 풀이 방식을 제공합니다.

▶ 미션
- 운세 풀이만 보는건 반쪽 자리 운세어플! 운명씨는 라이프 카운셀러 답게 오늘의 기운에 긍정, 부정에 따라 당신이 행하면 좋은 기운이 오는 것을 미션으로 제시합니다.
- 미션을 통해 매일 변화하는 오늘의 기운을 나쁜 기운이 들어올 때는 기운을 막아주고, 좋은 기운이 들어올 때는 더욱 좋게 해주는 행동을 해보세요.당신의 생활에 녹아드는 운명씨를 만나보세요!

▶ 마스터
- AI명리학 운명씨의 분석 끝판왕! 나를 나타내는 사주원국을 기준으로 대운, 세운, 월운 모두 종합한 종합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 종합적인 분석을 알기 쉽게 그래프와 함께 개인 맞춤 상세한 풀이를 제공하며, 다양한 관점에서 입체적으로 분석해 운의 변화를 풀이해드리는 마스터 운세!

▶ 손금 / 관상
- 운명씨만의 AI 이미지 분석 엔진을 손금과 관상에 녹였습니다.
- 손금과 관상은 보는 사람이 해석하기 나름? 이제 AI가 분석해 손금의 형태와 얼굴 형태에 맞춰 분석해 드립니다.
- AI 기술을 만나고 싶으시면 손금과 관상 담당자 '테오'를 찾아주세요.


■ 선택적 접근 권한

- 카메라: 손금/관상 사진 촬영을 위해 사용합니다.
- 알림: 오늘의 운세, 미션 수행여부, 이벤트 공지를 알려드리기 위해 사용합니다.
- 소셜 로그인: SNS를 이용한 컨텐츠 공유, 사용자 사용 컨텐츠, 유료 구매내역 동기화를 위해 소셜 로그인을 사용합니다.
- 추가 정보입력: 생년월일 정보
# 운세를 분석하기 위해 입력하는 생년월일 정보는 운명씨가 분석하기 위한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운명씨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위 접근권한은 선택적 접근권한이므로, 동의하지 않으셔도 운명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요청하신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운명씨 공식 홈페이지 : https://apov.co.kr/

문의 이메일 : support@gebcorp.co.kr

Neuheiten

Version 2.0.0

- 대규모 UX, UI 업데이트
- 운세 분석 엔진 업데이트
- 컨텐츠 업데이트

App-Datenschutz

Der Entwickler, Sechang Co., Ltd, hat darauf hingewiesen, dass die Datenschutzrichtlinien der App den unten stehenden Umgang mit Daten einschließen können. Weitere Informationen findest du in den Datenschutzrichtlinien des Entwicklers.

Nicht mit dir verknüpfte Daten

Die folgenden Daten werden zwar möglicherweise erfasst, aber nicht mit deiner Identität verknüpft:

  • Kennungen
  • Diagnose
  • Sonstige Daten

Die Datenschutzpraktiken können zum Beispiel je nach den von dir verwendeten Funktionen oder deinem Alter variieren. Weitere Infos

Das gefällt dir vielleicht auch

프라임 사주/궁합/별자리 운세
Lifestyle
2024 정통운세 - 사주 토정비결 운세 통합버전
Lifestyle
2024 명품운세 - 오늘의운세 꿈해몽 통합 운세 앱
Lifestyle
현대사주 lite
Lifestyle
오늘운세-쉽게 확인하는 나의 종류별 행운
Lifestyle
명운세 - 사주, 타로, 손금, 관상, 신점 상담소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