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보이는 ARS 4+

Kiwoom Securities Co., Ltd.

    • Gratuit

Captures d’écran d’iPhone

Description

키움증권 보이는ARS를 이용하여 키움금융센터 및 ARS메뉴를 눈으로 보고 선택하세요 !!!

키움증권 보이는ARS는 전화를 걸지 않고 키움금융센터 및 ARS의 메뉴를 미리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키움 보이는ARS 주요 기능]

1. 키움금융센터 및 ARS의 메뉴를 화면으로 보면서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최근이용메뉴를 통해 자주 사용하시는 메뉴를 확인하고 상위메뉴를 선택할 필요 없이 바로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3. 문의하신 업무 및 이벤트 등의 상세 내용을 웹페이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했던 내용은 MY수신내역으로 저장이 되며 다시 직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기존에 상담하셨던 업무 및 이벤트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보이는ARS 이용 시 이동통신망을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환경 및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음성ARS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보이는ARS는 키움금융센터 대표번호 1544-9000, 1544-9911과 국내주식 ARS 1544-9900만 이용 가능합니다.


* 본 어플리케이션은 최초 설치 시 동의를 통해 “보이는 ARS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수 업체)의 동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사인 ㈜콜게이트에 전화번호와 앱푸쉬 정보를 제공하며, 언제든 철회 가능하고 해당 정보는 동의 철회 시까지 보유/이용됩니다. 미동의 시 해당 서비스 이용불가합니다. (무료이용거부 : 080-135-1136)

Nouveautés

Version 1.0.1

Apple Watch 앱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Apple에서 이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1.IphoneX 해상도 대응

Confidentialité de l’app

Le développeur Kiwoom Securities Co., Ltd. n’a fourni aucune information à Apple concernant ses pratiques en matière de confidentialité et de traitement des données. Pour en savoir plus, consultez la politique de confidentialité du développeur.

Aucune information fournie

Le développeur devra fournir des informations quant à la confidentialité des données au moment de soumettre la prochaine mise à jour de son app.

Du même développeur

키움증권 영웅문S(구버전)
Finance
키움증권 영웅문S#(NEW)
Finance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Finance
키움증권 영웅문S Futures +
Finance
키움통합인증
Finance
HERO Invest Saham & Reksadana
Finance

Vous aimerez peut-être aussi

경남은행 둘레길
Finance
XPercent
Finance
GOLD&WISE
Finance
신한S부가세
Finance
암호화폐 변동 알리미 - 빗썸
Finance
셀프ATM by SC제일은행
Fin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