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토익 스피킹,영어자동암기,영무입따2(미드로 S‪)‬ 4+

HYANGJOONG KIM

Designed for iPhone

    • Free
    • Offers In-App Purchases

iPhone Screenshots

Description

돈을 주고 학원에 다니고 인터넷 강의를 아무리 수강해도 결국, 본인이 입으로 자연스럽게 문장을 외우지 않으면 영어 말하기는 상향하기는 쉽지는 않습니다.

본 앱의 제작자는 자동문장 암기 프로그램을 통하여 영어 OPIc, TOEIC Speaking, 중국어 OPIc AL 모두 취득하였으며
수험자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어학 학습 방법을 이 앱을 통하여 구현하였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오픽, 토스, 생활영어 관련된 총 14권의 책들 안의 모든 영어 문장을 원어민 음성으로 MP3 녹음하였습니다.

실력자의 수준에 따라 상황별, 주제별, Chapter를 구분하여 놓았으며 오픽(OPIc)과 토익 스피킹 (TOEIC Speaking) 시험 답안 전용 6000문장들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문장들로만 즐겨찾기 할 수 있고 선택과 집중을 통하여 무한 자동 반복학습방법으로 영어 문장을 뇌 새김 할 수 있는 수험자 전용 앱을 구현하였습니다.

A 초급자용 (오픽 IM, 토스 3 4)
B 중급자용 (오픽 IH, 토스 5 6)
C 고급자용 (오픽 AL, 토스 7 8)
D 영어 말하기 시험 기본패턴
E 기초 생활영어 500
F 미국식 영어 문장 1000
G 미국 드라마 필수영어 600

즐겨찾기 기능을 최대 활용하세요!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단 문장을 선택해서 2~3분 정도 분량의 완성된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문장 반복 회수를 "1, 3, 5, 무한" 중에서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신 후 본인의 입에서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는 문장을 반복 재생하면서 입으로 따라 하세요.

이 방법이 영어 말하기 향상의 지름길이자 가장 빠른 뇌 새김 영어 말하기 공부 방법입니다.

많은 분이 "에이~저 문장 알아, 엄청 쉬운데"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그 문장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이야기하라고 하면 쉽게 입에서 나오지 못합니다.

아주 쉬운 단어의 조합의 문장이라도 실생활에서 잘 사용하지 않고 본인의 머리와 입속에 각인이 안 되어서 발생합니다.

여러분도 이제는 본인의 입으로 본인의 소리로 반복하면 언젠가는 놀랄만한 영어를 구사하실 수 있습니다.

스스로를 믿고 미친 듯이 반복해서 한번 따라 해보세요.
포기하지 않는 이상 실패는 없습니다.

야나두, 스픽, 리얼클래스, 말해보카, 말빵, 듀오링고, 케이크 등등의 영어 어플 보다 직관적이고 가성비 최고일겁니다.

이제까지 많은 사람이 제가 가르쳐준 방법으로 공부하여 이미 영어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켰으며 이 앱을 통하여 여러분에게도 오픽 시험과 토익 스피킹 시험뿐만 아니라 일생 생활영어에서도 가장 빠르게 최고의 영어 실력을 갖추도록 도와줄 겁니다.

참고로 이 앱은 매월 결제가 아니며
1회성 인앱 결제로 평생 소장하며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매월 결제 청구되지 않습니다.)

시중 판매 총 14권의 영어 서적만 해도 20만 원 이상입니다. 앱 안에 자물쇠를 눌러 놀라운 한시적 스페셜 할인가를 확인해보세요.

책 한 권 값의 인앱 1회 결재로
시중에 판매되는 총 14권의 책들 안의 모든 영어 문장들과 원어민 MP3 음성을 소장하게 됩니다.

참고로 해당 어플의 인앱 가격은 단계적으로 인상될 예정이기에 한시적 스페셜 할인가를 잘 활용해보세요.

평생 소장용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영어 앱입니다.

PS,
해당 어플은 기존 영무입따 앱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기존 영무입따 인앱 구매자분들은 아래의 개발자 연락처로 기존 인앱결제 내역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해당 신규 앱에 대해서 사용 조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hat’s New

Version 1.0.13

설명 문구 수정

App Privacy

The developer, HYANGJOONG KIM,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Identifiers

Privacy practices may vary based on, for example,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More By This Developer

Speaking English Conversation
Education
미드로 영어공부 N (네이티브 1000) 영어 자동암기
Education
미드로E(핵심패턴1000문장)영어 회화 쉐도잉 자동암기
Education
미드로T(토익기출단어)영어 회화 쉐도잉 자동암기
Education
중국어문장 자동암기 어플_OPIc_중무입따
Education
미드영어쉐도잉_미드S2_영무입따 2
Education

You Might Also Like

토익스피킹 AI 모의고사 토스업
Education
YBM Speaking Test
Education
스텝시 : 토익스피킹, 비즈니스영어
Education
SoriOpic
Education
YBM TOEIC® Speaking 기출문제 체험하기
Education
English Talk, Chat with AI Bot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