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스크린샷

설명

XL 인생 19년,
하루 아침에 S로!?!?

눈 딱 감고 참여한 요상한 실험...
세상 제일 앓고 싶은(?) 부작용에 딱 걸렸다!

수능 끝난 고3의 연애 스토리게임
부작용=남친?

주인공1. 가르마가 생명! 먹방 크리에이터!
빼앗기고서야 깨닫는 남사친=남친? 나영웅

주인공2. 얼굴은 천재, 성격은 천재지변!
썩소가 트레이드 마크, 웬수에서 남친으로? 기재우

주인공3. 4차원 신비주의(?)
알듯 말듯 애매한 매력뿜뿜 피팅모델 여민제

주인공4. 사귀고 싶은 연하남!
귀여움과 진지함을 다 갖춘 심장사냥꾼 오용운
-----------------------------------------------------------------------
보너스 1. 화려한 아이돌룩을 입으면
만약 그들이 아이돌이라면? 스핀오프 스토리가 오픈!

보너스 2. 내 옷을 다 모으면
왜 날 좋아하게 됐나요? 인터뷰 스토리가 오픈!

새로운 기능

버전 1.0.9

구독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평가 및 리뷰

4.2/5
988개의 평가

988개의 평가

광고줄여줘요 ,

영웅이 왜그러나요

게임 넘재밌고 그림 짱인데 영웅이 어ㅐ그러나요 혹시 그리시다가 영웅이 뇌는 반밖에 안 그리셨나요 애가 생각이 앖어 흑흑 어장남같아

스펑쥽 ,

재밌어요

사내연애, 오빠친구에 이어서 진짜 너무 재밌게 했던거같아요ㅠㅠㅠㅠ
나영웅 기재우 여민제 커플엔딩 다 잘봤어용ㅜㅜㅠ
중간중간에 오글거리고 가슴도 아팟어튜..
더 재밌는게임 더더두더 만들어주세요ㅠㅠㅠ

스타카토뿅뿅 ,

후속편 만들어보는건 어때요?

살빠진 여주인공도 좋지만, 저는 오히려 전 여주인공 사진이 더 현실감있고 정이 가는것 같아요.
외모지상주의에 대항하는것은 현재 자신의 몸을 있는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현대인들은 뚱뚱하다란 단어를 혐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말로 순화하려고 통통하다, 좀 살이쪘다고 언어를 바꾸는데, 그 행동은 마치 뚱뚱한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 나를 뚱뚱하다고 생각하지 않겠지라고 간주하는것과 같다고 한 책이 말해주더군요(‘나는 뚱뚱하게 살기로 했다-제스 베이커’에서 아이디어를 따왔습니다)
ㅋㅋ 남자주인공들도 옛날에 트라우마 있어서 살빼는 거에 집착하는 컨셉도 있으면 흥미진진 할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아무튼 재밌는 게임을 만들어주는 데이세븐에게 고맙습니다!

앱이 수집하는 개인정보

Day7 개발자가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데이터 처리 방식에 관한 세부사항을 Apple에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하십시오.

세부사항이 제공되지 않음

개발자가 다음번에 앱 업데이트를 제출할 때 개인정보 보호 세부사항을 제공해야 합니다.

정보

제공자
Day7
크기
478.6MB
카테고리
게임
호환성

iOS 9.0 버전 이상이 필요. iPhone, iPad 및 iPod touch와(과) 호환.

언어

영어

연령 등급
12+
드문/경미한 성적인 내용 및 노출
저작권
가격
무료
앱 내 구입
  1. 큐빅 1+1 패키지 ₩5,900
  2. 룩 콜렉터 12 룩 패키지 ₩8,900
  3. 330 큐빅 ₩3,900

지원

  • 가족 공유

    가족 공유를 설정하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의 앱 더 보기

좋아할 만한 다른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