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쿠‪폰‬ 4+

Uk Kang

Designed for iPhone

    • 4.7 • 71 Ratings
    • Free

iPhone Screenshots

Description

▶가입No! 유효기간No! 선결제No!
현장에서 서비스 이용 후 보여주기만하면
언제든 제주의 모든곳 즉시할인!

▶입점문의
- 이메일 : kithing@naver.com
- 연락처 : 064-722-7707

▶제주도민쿠폰 소개
- 제주도민을 위한 제주도민할인쿠폰앱입니다.
- 제주도할인정보를 모아놓은 제주쿠폰으로,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보여만 주면 할인되는 간편한 제주도할인쿠폰어플입니다.
- 예전 오프라인 쿠폰북을 온라인 할인쿠폰북으로 옮겨 사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합니다.
- 제주맛집은 물론이고, 제주도숙박, 제주도카페, 베이비카페, 방탈출카페, 쇼핑할인 등 제주도민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업체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제주쿠폰어플입니다.
- 기존에 제주맛집할인쿠폰을 미리 구입해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으셨다면, 제주도민쿠폰 앱으로 현장에서 보여주고 할인받는, 간편한 구조로 제주도 여러 업체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주도내 호텔, 펜션, 무인텔등 숙박할인이 가능한 어플입니다.(숙박업체 직거래)

▶제주도민쿠폰 제휴업체
- CGV, ABC마트, VIPS, 모두투어, 미스터피자, 미스터힐링, 사람휘트니스, 만화카페놀숲, 셜록홈즈방탈출카페, W헤어살롱, 베이비카페어놀, 리치망고, 타이어프로, 클라우드나인카페, 수제홍과일모찌, 베이비킹스튜디오, 봉추찜닭 등 많은 제휴업체가 있습니다.

▶[선택 접근 권한]
- 위치 :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할인업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 후기 작성시 사진 첨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장 : 제주도민쿠폰이 기기에 다운로드 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hat’s New

Version 4.3

-개인정보처리방침 업데이트

Ratings and Reviews

4.7 out of 5
71 Ratings

71 Ratings

은ㅅ ,

도민을 위한 어플!

할인받을 수 있는 가게도 많고!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괜찮은 어플이네요.
친구랑 약속을 잡을때도 할인받은 곳이 어디 있지? 하고 검색하기 됩니다. 유용해요.

Developer Response ,

유용하게 쓰신다니 너무 뿌듯하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원하시는 할인업체나 추천해주실 업체 있으시면 064-750-7300 전화 주시거나 리뷰 남겨주세요~ 도민분들이 원하는 할인업체를 많이 늘리는 것이 더 유용하잖아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__)

용유미 ,

마사지쿠폰 이용후기

우연히 인스타광고로 알게 되었어요!
할인쿠폰을 자주 찾아쓰는 사람으로서 도민쿠폰이라는 어플은 저에게 혁명이었어요...
특히 관심있는 뷰티,힐링부분에 자주 들락거리구 잇습니다.. 저번주에 부모님 모시구 도민쿠폰을 통해서 마사지 받으러 갔는데 두 분다 가격면에서도 서비스면에서도 너무 만족하신다구 하셔서 너무 뿌듯한 하루였답니다! (특히 가성비가 최고에요..!) 지금은 다른 케어 알아보고 있어요~ 저번에 여러군데 연락해봤는데 모두 친절하시구 문의답변도 빨라서 정말 만족합니다! 마사지 비용 때문에 받을까말까 고민많이 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힐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제 지인한테 넘 좋다고 소문내는 중이네용ㅋㅋ ㅜㅜ

+리뷰도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Developer Response ,

안녕하세요. '제주도민쿠폰 운영자' 입니다. 저희 어플이 유저님께 혁명이셨다니 정말 감사해요 ^^ 지인분들께 소문까지... 앞으로도 운영 열심히 해서 더 많은 혜택이나 할인정보를 공유해 드릴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__)

알람브라궁전 ,

제주도민은 정말 저의 최애앱입니다❤️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사는 결혼 2년차 부부입니다 ! 신혼부부죠 헤헷, 🙈 제주도에 산지 1년반 정도 되었네요. 저랑 신랑은 항상 적립, 혜택 이런걸 너무 즐기고 좋아해서 (멤버스충) 좀 더 간편한 앱을 찾고 있었습니다. 매번 사실 바코드 찍고, 카드를 일일히 꺼내야 하고 이런게 매번 번거로운 찰나에 제주도민 쿠폰을 알게 되었습니다. 완전 신.세.계 그자체 !.!.!.!. (신세계상품권이라서 표현 한고 아님니다 크크👀) 바코드를 찍거나, 쿠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카드를 줄 필요 없이 그냥 단지 레알 보여주기만 하면 할인해주는 이런 신세계 어플이 있다는 건 저희 부부에게는 완전 초 신세계였습니다. 너무나 경이로웠고, 간편함에 너무나 반해버렸습니다 👏🏻 그리고 이 앱을 개발하신 분 또한 너무나 훌륭하시다능 ..! 👏🏻리스펙합니당. 솔직히 요즘 같은 시대에 더 간편한, 간단한 것을 추구하는데, 마침 그거에 맞게 앱이 너무나 찰떡이라, 항상 신랑이랑 잘 사용하고 있어요. 신랑이나 저나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항상 허리도 너무 아프고 몸이 뻐근해서 퇴근 후 같이 나란히 마사지 받는걸 즐겨한답니다. 근데 제주도민 쿠폰에 마사지 할인까지 뙇,, 이거슨 정녕 저희 부부를 위한 최애인생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 첨엔 의심도 했습니다. 보여주기만 하면 할인이 된다고? 심지어 가입도 뭣도 없이? 했는데 정말 너무나너무나 백번 천번 감사드립니다 🤩❣️ 앱 만드신 분 정말 복받으실 거에요 !.! 그리고 저희 부부는 인스타충이라 맛집도, 카페도 많이 다니고 있어요. 제주도민 쿠폰에 제가 자주 이용하는 맛집 또한 많더라구요 ㅠㅜ 이정도면 저희 부부의 최애앱 맞죠?! 흐흐. 너무나 항상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솔직히 상품권을 바래서 쓰는 후기는 아니고, 진작 이렇게 후기 남겼어야 하는건데, 무의식중에 남기는걸 잊었네요 😂 힝 그래도 이렇게 저희 부부의 최애앱에 후기를 남기게 되어 너무 뜻깊습니다. 항상 너무나 감사드리고, 날이 갈수록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 제가 다 뿌듯하네요 🤗 더욱더 제주도민들, 또한 제주도에 오시는 관광하시는 분들에게도 지역을 대표하는 최애앱이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eveloper Response ,

안녕하세요. '제주도민쿠폰' 입니다.
알람브라궁전님! 장문의 후기에 감동했네요~ ㅠㅠ
말씀해주신 것처럼 저희 어플은 회원가입,선결제 기능없이 어플 화면만 보여주시면 할인받을 수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간편하게 사용가능하십니다 ^^
마사지나,헤어,네일,맛집,극장 등등 약 350여곳 업체에서 할인받고 이용가능하시니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용하게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__)

App Privacy

The developer, Uk Kang,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Location

Privacy practices may vary based on, for example,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자원순환보증금
Lifestyle
JStamp
Lifestyle
Shinhwa Rewards
Lifestyle
바운스
Lifestyle
happy habit
Lifestyle
바디채널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