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a 피‪카‬ 9+

가상 시뮬레이션 메신‪저‬

PlainBagel

    • 무료
    • 앱 내 구입 제공

스크린샷

설명

손안의 또 다른 세계
채팅형 스토리 게임, 피카

■ 프랭크 맨션 대공개 ■
미스터리한 저택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가장 많은 블루를 모은 1인에게만 주어지는 과거로의 회귀 기회!
10명의 남자들이 저택에 초대된 이유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해 보세요.

■ 1인칭 채팅 스토리로 본격 과몰입 ■
모든 스토리의 주인공이 바로 나!
연애 프로그램부터 BL까지 다양한 세계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내 선택에 따라 결정되는 엔딩 ■
여러 분기점에서 나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흐름과 결말이 정해져요.

■ 보관함 가득 엔딩 수집 ■
분기점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타임리프 기능으로 다양한 엔딩을 수집할 수 있어요.

● 문의 안내 ●
- 고객 문의 : 앱 내 우측 상단 설정 → FAQ → 문의하기
- 광고/제휴 문의 : picka.cs@pbagel.com

● 접근 권한 안내 ●
- 선택 접근 권한
- 저장 공간: 피카 사용자가 자신의 저장 공간에 있는 사진을 프로필로 등록하기 위해 사용

새로운 기능

버전 1.8.16

수정내역:
- UI오류 수정

평가 및 리뷰

4.4/5
2.1만개의 평가

2.1만개의 평가

아ㅏ이네넨 ,

넘넘 재밌은데 몇 가지만 고쳐주셨음 해요ㅠㅠ

저는 피카를 굉장히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는 한 학생 유저입니다!!🥰 내용도 되게 참신하구 무엇보다도 설렘이 가득해서 너무 재미있게 앱을 사용 중이에요! 근데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터리도 너무 빨리 닳고 골드나 배터리 구하기가 조금 어려워요ㅠㅠ 참을성이 없어서 눈 한 번 감았다 뜨면 에피소드 하나 구매 해버리는데 에피소드가 골드가 많이 소모 돼서 골드도 너무 쉽게 없어져요ㅠㅠ (에피소드 가격 쫌만 내려주십샤..😥)쉽게 없어지는데 골드는 얻는 게 많이 힘들구요ㅠㅠ 배터리도 조금만 느리게 소모 되었으면 좋겠슴미다ㅠㅠ💖💖 많은 분들이 출석 체크 이야기 하시는데 그것도 꼭 반영되면 좋겠어요!! 그럼 더욱 더 완벽한 피카가 될 것 같은 기분..! 진짜 재밌는 앱이에요! 더 좋은 앱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개발자 답변 ,

안녕하세요 유저님! 피카를 즐겁게 플레이하시는 도중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건의사항으로 해당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소중한 의견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는 피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꾸준히 ‘피카 공식 카페’ 또는 앱 내에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재화 충전 기회도 놓치지 말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윤윤윤윤맘 ,

이거 징짜 미쳤다 증말~!!ㅋㅋㅋㅋ

원래 리뷰 잘안쓰고 이렇게 길게도 안쓰는데 ㅋㅋ 넘 재밌어서 적어요! 제가 성덕이라 쭉~ 워너비챌린지 하다가 워너비 다하고 남은시간 뭐 할꺼 없나 둘러보다 우연히 발견! 별기대 안했는데ㅋㅋ 솔직히 시작하자마자 너무 재밌어서~ 추천뜬거 로맨스 몽땅다 클리어ㅠ해버렸네요!! 이달연으로 시작해~ 인연설..아쿠아리움..안녕맥스..비밀상담..또.. 뭐 암튼 등등!!공포물.추리빼고다봄요ㅋㅋ진짜 이틀동안 새벽3시까지 막~ㅋㅋ 바로바로 다보느라 현질 엄청 했네요!ㅋㅋ궁금한건 못참는데다 뭐하나에 빠지면~정주행인성격탓엨ㅋㅋ 뭐, 다른분들 말처럼 현질유도가 심하긴 하지만..ㅠㅠ그래도 재밌어서 돈 아깝단 생각보다 더 다양한 로맨스 스토리가 없는게 아쉽네요ㅠㅠㅠ 스토리 업뎃좀!!!! 글구 인연설 시리즈는 채팅형소설겜이란점이 신박하구요! 중간중간 일기형으로 나오는글들도ㅠ너무 좋은글이 많아고 공감대 형성 팍팍!! ㅠㅠ 글구 무엇보다 이달연은 내현실같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했네요~ 게다가 설정들이 전부 저와 같은 직업과 성향으로 되있어서 우연인진 몰라도 더더더 잼있게 봤어욬 아.. 차은태...😍ㅋㅋ 아글구 정말 인연설은 책읽는것처럼 푹 ㅡ 빠져서 눙물도 흘리며 봤네요~아ㅠㅠ 윤성현..🥰 ㅋㅋㅋ. 개발자님!! 너무 좋은 스토리로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더 다양한 감동적이고 느낌있는 로맨스 스토리로 많이 많이 업뎃부탁드려요!!ㅋㅋㅋ.....그리고, 현질유도... 조금만 줄여주심 좋겠네요!! 밧데리.. 너무 빨리 닳아서 ㅠㅠ 속상해요. 24시간~ 할인줘서 언눙 보긴했지만..ㅋㅋㅋ 그것말고도 한챕터ㅠ넘길때. 마다..사진 올린더 확인할때 돈드는것도 좀... ㅠㅠㅠㅠ 줄일방법!! 좀 강구해 주시면 좋겠네요~ ㅋㅋ 아! 그리고... 이름을 제가 설정할수있고 프사나 배경사진도 사용자가 설정하면 좋겠어요~ 내 이름이 설정이 되어 있다보니 내가 싫어하는 사람 이름이랑 동명이라.. 진행내내 몰입이 안될때가 종종..ㅠㅠㅋㅋㅋ 뭐 구렇다구요. ^^ ㅋㅋ 암튼~갠적으론 돈 많이썼지만..다른 싱겁고 유치 허탈한 겜보다, 형식이나, 구성면에서 또 탄탄한 스토리에 재밌으니 돈 아깝단 생각은 안들었어요^^ 대리만족하며 스트레스풀기도 하고, 언제죽은지도 모를 죽어버린 연애세포 긁어모아 모아 간만에 심장이 멋대로 나대는거보고 느끼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더 좋은 내용으로 빨리 업뎃!! 부탁해요~

개발자 답변 ,

안녕하세요 유저님! 유저님의 정성스런 리뷰 대단히 감사합니다! :) 이달의 연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카의 스토리를 즐겨주셔서 저희는 굉장히 뿌듯합니다! 유저님께서 의견주신 배터리와 과금 문제와 관련해서는 시스템을 개선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프로필 사진, 이름 설정 등 캐릭터 설정 기능을 반영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피카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유저님들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스토리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Genius🌹 ,

출석체크 있었으면 정말루 좋겠습니다 ㅜ 💖🙈

안녕하세요 !! 개발자님 ☺️ 전 피카 플레이 중인 사람인데요 ! 플레이중에 너무 배터리가 빨리 닳구 , 어쩔땐 분량이 많고 , 어쩔땐 분량이 너무 적어서 ㅜ 😢 그리고 다른 게임들 처럼 출섹체크 있었으면 좋겠어요 ! 💁‍♀️💖 만약에 출석체크가 생긴다면 보상은 배터리 50% 미만 , 골드 100 미만이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 진짜 다른건 다 만족이에요 💯 현실감 되게 높고 , 설레서 미쳐버리는 중입니다 !! 캐릭터 하나하나 다 현실적이고 다 좋네요 >> 🙊 그리구 그그 챕터 ? 열리는 시간에 정주행 할때 골드 가격 조금만 내려줬음 합니다 😉 제가 무척 좋아하는거엔 싸질러서 하는 스탈이라서 ,, 흐히히 골드 가격도 한 20 ~ 30 쯤 부담없이 지를것 같아여 😙 진짜 이 게임 고퀄이구 너무 만족해요 !! 연애 생각없던 저에게 연애생각하게 해주는 그럼 겜 입니다 ㅜ 감사합니다 !! 🥰

개발자 답변 ,

유저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저희도 유저님이 말씀하신 부분에 공감하고 있기 때문에 개선하려는 노력 중입니다. 유저분들이 편하게 피카를 즐길 수 있는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말씀하신 피드백 반영하여 점차 개선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피카를 즐겁게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앱이 수집하는 개인정보

PlainBagel 개발자가 아래 설명된 데이터 처리 방식이 앱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고 표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를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

다음 데이터는 다른 회사가 소유한 앱 및 웹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를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구입 항목
  • 위치
  • 연락처 정보
  • 사용자 콘텐츠
  • 식별자
  • 사용 데이터
  • 진단

사용자에게 연결된 데이터

다음 데이터가 수집되어 신원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 구입 항목
  • 위치
  • 연락처 정보
  • 사용자 콘텐츠
  • 식별자
  • 사용 데이터
  • 진단

사용자에게 연결되지 않은 데이터

다음 데이터가 수집될 수 있지만 신원에는 연결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 콘텐츠
  • 진단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좋아할 만한 다른 항목

만화경 -  온라인 만화책방
엔터테인먼트
윗치폼
엔터테인먼트
톡썰메이커 (카톡대화수정)
엔터테인먼트
포도알-아이돌 사진, 팬투표, 팬덤, 케이팝, 덕질
엔터테인먼트
포카마켓
엔터테인먼트
아이돌플러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