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 개역개정 성경 & QT (성경AI‪)‬ 4+

Awake Corp.

Designed for iPad

    • 5.0 • 2 Ratings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하나님 말씀으로 우리 삶에 평화와 안식을”

초원은 무료 개역개정 성경과 해설을 통해 그리스도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성경말씀을 접하고, 묵상하고, 기도하는 습관을 도와줍니다. 또한 자체 성경AI를 통해 어디에도 물어보지 못한 질문에 대해 성경책에 기반한 답변을 주고, 일상에서 하나님 말씀과 은혜가 가득하도록 돕습니다.

① 해설이 있는 무료 개역개정 성경, 성경읽기의 새로운 경험
초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그리스도인들이 성경일독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매일 나만의 모바일 성경책으로 성경구절을 암송하며 영성을 키워가세요.

- 개역개정: 대한성서공회와의 공식 협약을 통해 개역개정 성경 역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쉬운성경: 복잡한 성경 구절을 모든 책, 장, 절 해설을 통해 쉽고 명확하게 복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구약과 신약을 아우르는 성경책의 모든 내용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 큰글성경: 가독성을 높여 모든 연령대가 성경말씀을 편안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큰글자 성경으로 편안한 성경통독을 시작해보세요.

② 매일 묵상, 기도 습관을 통한 영성의 동반자
초원은 기독교인들의 QT(큐티/묵상) 습관 형성을 위한 신앙생활 필수 무료 성경 앱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목사님들의 인도를 바탕으로,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과 가까워지세요.

- 기도하기: 매일 제공되는 테마별 기도를 통해, 기도가 어려운 그리스도인들도 매일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묵상하기: 카카오톡으로 제공되는 3분 큐티를 통해 일상에서 영성을 키우고, 말씀 묵상을 통해 신앙의 깊이를 더합니다.
- QT 나눔: 여러분이 큐티(QT)를 하면서 남긴 성경 말씀에 대한 생각과 기도를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초원 공동체와의 QT 나눔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그룹과 교구를 경험해보세요.

③ 바이블의 혁신, 성경AI
초원은 독자적인 성경AI를 개발하여 현대 그리스도인들의 성서 읽기와 영적 성장을 돕습니다. 초원의 초창기 모델인 ‘주님AI’ 출범 이후, 교계의 전문가들과 GPT를 목회와 사역 현장에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담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질문하기: 교회에서도, 목사님에게도, 물어보지 못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성경책에 기반한 하나님 말씀으로 제공합니다.
- AI 성경 검색: “예수님과 베드로가 처음 만난 곳이 성경 어디에서 나오더라?” 원하는 성경구절을 방대한 성경말씀에서 찾을 수 있도록, AI가 키워드와 맥락 검색을 지원합니다.
- 성경 해설: 어디에도 없는 모든 책, 장, 절에 대한 성경 해설과 함께 효과적으로 성경통독을 시작해보세요.


“기술로써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꿈꾸며,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사역을 선도합니다”

초원은 대한민국 청년 스타트업이 개발한 AI시대 대표 크리스천 플랫폼입니다. 초원은 개역개정, 새번역, 개역한글 성경을 공식 지원하는 대한성서공회를 비롯한 극동방송, 한국컴패션, CCC 등 다양한 기독교 교회 및 단체와 동역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초원은 장로교, 침례교, 감리교 등 교단과 침례부터 복음주의까지 다양한 기독교 전통을 존중하며, 이단의 참여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시편 23:2)

What’s New

Version 1.7.0

[사랑하는 사람에게 중보기도 편지를 보내보세요!]
초원이 여러분을 위해 중보 기도문을 담은 영상편지를 만들어준답니다.
기도문이 잔잔한 음악과 함께 재생되면서 여러분이 전하고 싶은 마음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해준대요.
정말 소중한 나의 동역자 3명에게 이 기도편지를 보내보세요.
우리의 작은 기도가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거예요.
이 멋진 서비스는 대한민국 크리스천 대표 플랫폼 ‘초원’의 독자적인 AI 기술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Ratings and Reviews

5.0 out of 5
2 Ratings

2 Ratings

App Privacy

The developer, Awake Corp.,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and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 Identifiers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Identifiers
  • Usage Data
  • Diagnostics

Privacy practices may vary based on, for example,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퐁당 - fondant
Lifestyle
Journal with Jesus
Lifestyle
스마트요람
Lifestyle
우리말통독성경
Lifestyle
디모데교회관리
Lifestyle
바이타민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