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메이커 - 2024 의사국시 실기타이‪머‬ 4+

Jeyong Oh

Designed for iPad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안녕하세요 전국의 예비의사 선생님들~ 2022년도 의사 국가고시부터 실기 시험에 큰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전 치뤄지던 국시보다 시간관리가 더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실기시험을 앞두고 많이 떨려하실 선생님들을 위해 2020 국가고시를 치뤘던 현직 의사와 스타트업에서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현직 개발자가 힘을 합쳐 작은 도움이 되고자 ‘닥터메이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닥터메이커' 앱은 단순한 타이머로써의 기능에 그치지 않기 위해 몇 가지 추가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 Background 기능
본격적인 실기준비를 하게되면 하루의 대부분을 ‘닥터메이커'와 함께하게 될텐데요. 잠금모드, 다른앱을 실행시키는 동안에도 ‘닥터메이커’의 타이머는 정상작동할 수 있도록 백그라운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여러분의 배터리는 소중하니까요.

- Timer Lap기능
모든 방의 시험시간이 12분으로 통일되었고 하이브리드 방이 추가됨에 따라 시간관리에 대한 연습이 그 어느때 보다 철저하게 이루어져야합니다. 병력청취/신체진찰/임상술기(OSCE)/환자교육 각각의 항목에 대한 소요시간을 체크할 수 있도록 timer lap기능을 넣었습니다. 술기문항에서도 3개의 술기 각각의 소요시간을 체크할 수 있도록 timer lap이 함께 탑재되어 있습니다.

- 주제선택 및 랜덤추출 기능
원하는 주제를 선택할 수도, 랜덤주제를 선택할 수도 있도록 했습니다. 특정 주제를 선택하는 경우 연습한 횟수가 기록되어 어떤 주제를 연습 많이 했고 적게 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학습실 기능(feat. 메모)
각각의 주제에 대해 feedback, 감별진단 등을 메모하고 언제든지 꺼내볼 수 있도록 학습실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 시험실 방송 및 1분 상황숙지 음성 탑재
실기시험은 실전처럼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도록 ‘1분 상황숙지(on/off가능)-입실-종료1분전-종료’ 음성을 넣어 실제 시험장에서 시험 보는 것처럼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Hybrid on/off 기능
어떤 주제에서 hybrid방이 나올지 모르기에 hybrid mode를 자유롭게 껐다 켤 수 있습니다.

- 게시판 기능
저희의 공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자유롭게 공유하고자 게시판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들의 소통의 창구로써 게시판이 활발히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 다크모드 지원
국시 실기 3주~한 달간 정말 오랜기간 빡세게 준비하잖아요. 여러분들의 피곤한 눈과 소중한 핸드폰/태블릿의 배터리를 위해 다크모드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닥터메이커'가 여러분들을 예비의사 -> 의사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다들 열심히 준비하셔서 무사히 합격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소중한 피드백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What’s New

Version 1.2.0

앱 사용성 향상 및 버그 수정, 최적화

App Privacy

The developer, Jeyong Oh,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Identifiers
  • Usage Data
  • Diagnostics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의사 국시 실기 도우미 CPX/OSCE Helper
Productivity
방치의 신 : 보상형 집중력 향상 어플
Productivity
사이다페이+
Productivity
Flick - 플릭
Productivity
A형총무의더치페이
Productivity
Certpia
Produ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