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스크린샷

설명

만나는 크리스찬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성도들 간에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 받음으로 은혜와 간증을 나누며 삶의 수고(사업체)를 서로 도와 주고 나누어 줄 수 있는 크리스찬만을 위한 소통과 공유 메신저입니다.
우리가 만나를 추천하는 이유

1. 목회자에게는 스마트한 목회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2. 성도들에게는 서로 소통하고 사랑을 나눌 기독교 네트워크가 됩니다.
3. 그리스도의 지체로서 서로의 생업을 돕고 가진 것을 나눌 수 있습니다.
4. 교회와 성도들은 가장 빠른 소식과 정보를 서로 제공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5. 청년들은 꿈을 꾸고 환상을 보며 사이버 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넓혀 가는 비전입니다.
6. 교우사업체를 돕는 쿠폰앱, 맛집, 무료나눔 혹은 중고거래를 통한 아나바다앱, 교회관리와 목회관리를 돕는 관리앱, 크리스찬 SNS를 지원하는 SNS앱들이 모두 포함된 기독교인만을 위한 토털 솔루션이며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 땅에 이룩할 신앙생태계입니다.

만나는 크리스찬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석하시는 교회에서 본사의 만나 교회교적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야만 인증교인으로 승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회가 그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미인증교인으로 등록이 가능하며 인증교인이 될 때까지는 일부 사용의 제약이 있습니다. 런칭초기에는 이런 사례가 대부분이겠지만 확장이 되면 자연스럽게 인증교인이 되실 수 있는 환경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새로운 기능

버전 1.1.6

사용에 불편함을 주는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고객 센터 및 공지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정보

판매자
KIM GIDAE
크기
176.4MB
호환성

iOS 8.0 버전 이상이 필요. iPhone, iPad 및 iPod touch와(과) 호환.

언어

영어

연령 등급
4+
저작권
가격
무료

지원

  • 가족 공유

    가족 공유를 설정하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의 앱 더 보기

좋아할 만한 다른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