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s

Description

‘나쁘다’는 말의 어원이 ‘나 뿐이다’이고 ‘좋다’는 말의 어원은 ‘조화롭다’라는 글을 어디서 읽고 “참 설득력도 있고 또 성경적이다”고 생각했습니다.
분명 창세기 2장 18절에 하나님께서 아담을 만드시고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독처하는 것", 즉 "나 뿐"인 것은 하나님 보시기에 "나쁜 것"입니다.
건강하지 못한 것이고, 하나님의 창조 의도와 반대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더불어" 살고 "공동체"에 속해 살게끔 지으심을 받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은혜로 택하심을 받아 구원받은 자들의 모임인 교회는 그렇기에 바로 그 하나님의 의도하심이 회복되어야 하는 곳입니다.
주 안에서 함께 공동체를 이루어 더불어 살아야 우리 안에 하나님의 형상이 회복되어 질 것입니다.

밀알 교회 앱 "말씀과 함께"는 성경적 교회인 예배, 성령, 선교, 말씀,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며 제자의 삶을 통해 복음을 증거 하고 세상을 변화 시키기 위한 하나의 도구입니다.

바로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도구로 이 "말씀과 함께" 앱이 사용되어지를 기도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Wi-Fi 또는 데이타 통신이 가능한 지역이면 어디서든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1. 교회 소개 : 소속 교단 안내 및 교회 안내 서비스
2. 말씀과 함께 : 주일 설교 및 강해등의 VOD와 음성 제공 서비스
3. 목회 컬럼 : 매주 목회 컬럼 서비스
4. 책갈피: 표시해 놓은 목회 컬럼 혹은 말씀을 쉽게 다시 찾을 수 있는 서비스

What’s New

Version 1.2.1

Apple에서 앱이 최신 Apple 서명 인증서를 사용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목사님들 이름 변경

Information

Seller
Milal Web
Size
15.7 MB
Category
Lifestyle
Compatibility

Requires iOS 8.0 or later. Compatible with iPhone, iPad, and iPod touch.

Languages

English

Age Rating
4+
Copyright
Price
Free

Supports

  • Family Sharing

    With Family Sharing set up, up to six family members can use this app.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