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다 - 1분 나들이 일‪정‬ 4+

Storicity Inc.

Designed for iPhone

    • 5.0 • 5 Ratings
    • Free

iPhone Screenshots

Description

오늘 떠나는 나들이부터 2박 3일 여행까지,
국내여행 일정 짤 때 여다가 꼭 필요한 이유:

# 누구나 편하고 쉽게, 1분 완성 여행일정
여다의 여행 일정은 주문 후 1분 안에 받아볼 수 있어요. 1분 동안 여다는 국내 수많은 여행지들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분석한 후, 작성해주신 여행 설문을 바탕으로 여행자님만을 위한 여행 일정을 만들어 낸답니다.

# 출발부터 마무리까지 준비된 여행일정
당장이라도 훌쩍 떠날 수 있도록, 출발부터 마무리까지 완성된 여행 일정을 만들어드려요. 당일치기부터 2박 3일까지 원하는 여행기간에 맞는 일정을 만들 수 있어요.

# 난이도 최상, 아이 동행 일정도 손쉽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우리 아이와의 여행, 그래서 더욱 고민이 많으셨죠? 전국에 있는 예스키즈존들만 모아, 여다에서는 아이와 가기 좋은 여행일정을 받아볼 수 있어요.
식당과 여행지에서 제공하는 아이 편의 시설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 맛집, 여행지, 숙소 모두 내 마음에 쏙! 취향맞춤 큐레이션
여다만의 노하우를 통해, 여행자님의 취향에 꼭 맞는 곳들로만 여행 일정을 만들어드려요. 평소에 어떤 여행을 하는지, 또 이번 여행에 특별히 하고 싶은게 있는지 알려주시면 여다가 모두 반영해 여행자님만의 맞춤 여행일정을 만들어드려요. 뿐만 아니라, 여다는 여러분의 동행과 여행 시기, 교통수단(자가용, 대중교통)과, 예산도 여행 일정에 반영한답니다.

# 이동은 짧게, 추억은 길게. AI로 최적화한 여행동선
여다의 여행 일정은 AI를 이용해 여행자님께 가장 좋은 여행 동선을 알려드려요. 1분 1초가 소중한 여행 기간 동안, 길 위에 있는 시간이 길지 않도록 가장 편리한 동선으로만 추천해드립니다.

# 이 여행지를 추천해요. 상세한 여행지 정보
‘여기가 정말 괜찮은 곳 맞아?‘라고 생각하실 여행자님을 위해 준비했어요. 여다는 여행지의 기본 정보와 별점 외에도 각각의 여행지를 추천해드린 이유가 담긴 추천 태그, 다른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엿볼 수 있는 블로그와 영상 링크까지 한 페이지에 모두 보여드려요! 혹시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근처의 여행스팟 후보도 함께 알려드린답니다.

#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 장소들, 여다에는 다 있어요!
여다의 데이터베이스에는 수많은 정보 속에서 엄선된 여행 스팟이 가득해요! 대단한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보기에만 예쁘고 맛은 형편없던 적, 유명한 관광지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사람만 많고 별로였던 적 있으신가요? 유명한 여행 스팟부터 나만 알고 싶은 보석같은 곳들까지 여다는 모두 알고 있어요. 공신력 있는 출처로부터 아카이빙한 장소들과 전문가가 엄선한 장소들까지 여다의 여행 일정에서 만나보세요!

----
지금 여다에서 나에게 딱 맞는 여행일정을 만나보세요!

여다
----
여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 선택 권한들이 필요해요.

카메라/파일 및 미디어/마이크: 고객센터 이용 시 서비스 관련 파일 첨부
전화: 여행 일정에서 추천된 장소에 연락
위치: 여행 일정에서 사용자의 위치를 표시
*선택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 접근권한 미동의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What’s New

Version 1.2.7

앱 안정화 및 호환성 업그레이드

Ratings and Reviews

5.0 out of 5
5 Ratings

5 Ratings

Nemo big splash ,

우리에게 정말 필요했던!!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했는데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행은 좋아하지만 계획 하는건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만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저처럼 여행 계획 짜는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정말 유용한 맞춤형 서비스에요. 공신력 있는 수치와 자체 알고리즘 토대로, 정보가 넘쳐나는 요즘같은 때에 overhyped 되어있는 장소를 좀 걸러내주고 고퀄리티 여행지 스팟들을 추천해주네요. 자주 애용할게요!!

hatethisappppppp ,

국내 여행 추천 굳굳

자동 여행 추천이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디테일하고 원하는 여행 루트를 짜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릉여행! ,

일정 추천 굿!

강릉 여행갈시 한번 사용해 보았는데, 숙소며 일정까지 한번에 추천해주어서 편하게 걱정없이 다녀왔네요~ 여러번 강릉 가봤는데 가보지 못한 알짜 맛집들도 알게되어 넘 좋았습니다! :)

App Privacy

The developer, Storicity Inc.,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and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Location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트래블리맵
Travel
반려생활 - 반려동물 1등 여행앱
Travel
마이로(MYRO)
Travel
와이아웃 - No.1 아웃도어 앱
Travel
파인스테이스 - 감성숙소 큐레이션 & 예약 서비스
Travel
트립스토어 - 해외여행 최저가 비교 예약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