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 개역개정 성경 & QT (성경AI‪)‬ 4+

Awake Corp.

Designed for iPad

    • 4.9 • 112 Ratings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하나님 말씀으로 우리 삶에 평화와 안식을”

초원은 무료 개역개정 성경과 해설을 통해 그리스도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성경말씀을 접하고, 묵상하고, 기도하는 습관을 도와줍니다. 또한 자체 성경AI를 통해 어디에도 물어보지 못한 질문에 대해 성경책에 기반한 답변을 주고, 일상에서 하나님 말씀과 은혜가 가득하도록 돕습니다.

① 해설이 있는 무료 개역개정 성경, 성경읽기의 새로운 경험
초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그리스도인들이 성경일독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매일 나만의 모바일 성경책으로 성경구절을 암송하며 영성을 키워가세요.

- 개역개정: 대한성서공회와의 공식 협약을 통해 개역개정 성경 역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쉬운성경: 복잡한 성경 구절을 모든 책, 장, 절 해설을 통해 쉽고 명확하게 복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구약과 신약을 아우르는 성경책의 모든 내용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 큰글성경: 가독성을 높여 모든 연령대가 성경말씀을 편안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큰글자 성경으로 편안한 성경통독을 시작해보세요.

② 매일 묵상, 기도 습관을 통한 영성의 동반자
초원은 기독교인들의 QT(큐티/묵상) 습관 형성을 위한 신앙생활 필수 무료 성경 앱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목사님들의 인도를 바탕으로,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묵상하며 하나님과 가까워지세요.

- 기도하기: 매일 제공되는 테마별 기도를 통해, 기도가 어려운 그리스도인들도 매일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묵상하기: 카카오톡으로 제공되는 3분 큐티를 통해 일상에서 영성을 키우고, 말씀 묵상을 통해 신앙의 깊이를 더합니다.
- QT 나눔: 여러분이 큐티(QT)를 하면서 남긴 성경 말씀에 대한 생각과 기도를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초원 공동체와의 QT 나눔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그룹과 교구를 경험해보세요.

③ 바이블의 혁신, 성경AI
초원은 독자적인 성경AI를 개발하여 현대 그리스도인들의 성서 읽기와 영적 성장을 돕습니다. 초원의 초창기 모델인 ‘주님AI’ 출범 이후, 교계의 전문가들과 GPT를 목회와 사역 현장에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담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질문하기: 교회에서도, 목사님에게도, 물어보지 못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성경책에 기반한 하나님 말씀으로 제공합니다.
- AI 성경 검색: “예수님과 베드로가 처음 만난 곳이 성경 어디에서 나오더라?” 원하는 성경구절을 방대한 성경말씀에서 찾을 수 있도록, AI가 키워드와 맥락 검색을 지원합니다.
- 성경 해설: 어디에도 없는 모든 책, 장, 절에 대한 성경 해설과 함께 효과적으로 성경통독을 시작해보세요.


“기술로써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꿈꾸며,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사역을 선도합니다”

초원은 대한민국 청년 스타트업이 개발한 AI시대 대표 크리스천 플랫폼입니다. 초원은 개역개정, 새번역, 개역한글 성경을 공식 지원하는 대한성서공회를 비롯한 극동방송, 한국컴패션, CCC 등 다양한 기독교 교회 및 단체와 동역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초원은 장로교, 침례교, 감리교 등 교단과 침례부터 복음주의까지 다양한 기독교 전통을 존중하며, 이단의 참여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시편 23:2)

What’s New

Version 1.7.0

[사랑하는 사람에게 중보기도 편지를 보내보세요!]
초원이 여러분을 위해 중보 기도문을 담은 영상편지를 만들어준답니다.
기도문이 잔잔한 음악과 함께 재생되면서 여러분이 전하고 싶은 마음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해준대요.
정말 소중한 나의 동역자 3명에게 이 기도편지를 보내보세요.
우리의 작은 기도가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거예요.
이 멋진 서비스는 대한민국 크리스천 대표 플랫폼 ‘초원’의 독자적인 AI 기술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Ratings and Reviews

4.9 out of 5
112 Ratings

112 Ratings

Bonbon’s mom ,

획기적이고 즉각 성경 구절에서 답🤩

을 찾아주니 이런저런 에매모호한ㅊ주변의 말들로부터 내 궁금근을 성경구절과 연관시켜서 생걱햐볼ㅊ수 있어서 훌륭한 앱이라고 여겨집니다.
더욱 발전해서 제발, 영어버전도 가능하게되면 얼마나 좋을까, 같이 기도합니다.

Belledraws ,

Notification 설정

알림을 customize 할수 있는방법이 있을까요?
실시간 인기질문만 좀 끄고 싶어요. 너무 많이 뜨네요.

Developer Response ,

샬롬! 초원지기 Lucas입니다 초원에서 보내드리는 메시지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메시지 수신 설정을 변경하시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초원 홈]으로 이동합니다. [더 보기]를 선택하시고, 우 상단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카카오 알림] 메뉴에서 큐티 알림, 인기 질문 알림 등의 상태를 토글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 채팅방의 [알림 설정] 탭을 통해 한번에 설정창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시 메세지가 필요하시게 되면, 같은 방법으로 알림 설정을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의 여정에서도 항상 고객님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크신 하나님의 사랑 만끽하는 하루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Lucas 드림.

JJ-Lamb ,

갈수록 실망이에요 :(

피드나 알림에 자극적인 질문들만 올라오고 얼만큼 더 죄지어도 되는가-가 중심인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는거 같아서, 믿음에 도움이 된다기보다 기독교를 하나의 종교/문화로 여기는거같아 아쉽습니다. 기독교에 호기심이 있는 분들이 타겟층인것 같아요. 팀에서 편집 방향을 틀어서 사람들에게 호기심이나 자극적일거같은 질문들 위주 보다는 진심어린 질문들으로 큐레이팅 되면 좋겠어요. 개인질문에 답은 유익한데, 앱 내에서 보이는 가치나 문화를 (core values of the app) 통해 정말 잘믿고 싶은 크리스천 동역자들을 목격하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Developer Response ,

샬롬! 초원지기 Lucas입니다 🐑 귀하의 진솔한 피드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원에서 보이는 다소 자극적인 질문들이 신앙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성장보다는 다른 인상을 주었다는 점을 이해하며, 이에 대해 깊이 고민하겠습니다. 저희는 초원 커뮤니티 내에서 깊이 있는 신앙 대화를 장려하고, 모든 사용자가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저희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가이드라인이 됩니다. 앞으로 콘텐츠 선택과 큐레이션 과정에서 더욱 신중을 기하고, 초원이 신앙 생활에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하며, 더 나은 초원을 위한 여정에 귀하의 목소리가 큰 도움이 되고 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가적인 의견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귀하의 신앙 여정에 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Lucas 드림.

App Privacy

The developer, Awake Corp.,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and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 Identifiers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Identifiers
  • Usage Data
  • Diagnostics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Journal with Jesus
Lifestyle
퐁당 - fondant
Lifestyle
우리말통독성경
Lifestyle
성경과찬송뉴
Lifestyle
바이타민
Lifestyle
뤼튼 - 모두를 위한 AI 포털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