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 매력 인증 소개팅 & 커뮤니‪티‬ 17+

Match Gate Inc.

    • Free

iPhone Screenshots

Description

매력적인 솔로들을 위한
결제 없는 무료 프리미엄 소개팅 앱!

검증된 매력을 갖춘 이성과 로맨스를 시작해보세요.


-


#소개팅 시장 혁신, 매칭 100% 무료

결제 및 유료 아이템 자체가 없으며, 추후에도 유료 전환되지 않습니다. 완벽한 무료 소개팅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빠르게 가치 있는 만남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랍니다.


#당신의 로맨스를 위한 첫 여정, 플렉스

멜로 영화 속 로맨틱한 연애의 주인공이 된다는 건 정말 특별한 경험일거에요. 그 주인공이 되기 위해 당신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플렉스는 외모, 경제력, 자산 등 다양한 매력 중 1가지 이상이 검증된 사람만 멤버가 될 수 있어요. (키, 외모, 소비력, 경제력, 명문대, 사업가, 전문직, 셀러브리티, 고급차, 슈퍼카, 엘리트 집안, 재력가 집안 등)


#당신의 매력에 신뢰를 더해드릴게요

의사, 변호사, 연 매출 100억 이상의 사업가, 기업가치 1조 이상 유니콘 기업의 대표, 상위 10% 대기업 직장인, 국내외 명문대를 졸업한 엘리트, 재벌가 자제,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는 멋진 사람들이지만, 사람들은 그 사실을 쉽게 믿어주지 않아요.

거짓과 허세가 아닌 진정성과 신뢰가 우선되는 안전한 소개팅을 위해, 청담 프리미엄 소개팅 서비스의 철저한 서류 검증 시스템으로 당신의 매력에 신뢰를 더해드릴게요.


#셀럽들도 안전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만남을!

연예인, 아나운서, 스포츠 스타, 예술가, 유명 기업인, SNS 인플루언서 등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멤버들은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요. 소개팅 첫 만남까지 누구인지 알 수 없기에, 상대에 대한 편견 없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어요.


#매력적인 사람들만 모인 플렉스에서 당신은,

1. 실물 외모를 뽐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의 수 많은 미인들의 실물은 사진과 전혀 다르다? 주선자가 보내 온 소개팅 상대의 사진을 믿을 수 없다구요? 플렉스도 그럴거라는 의심은 멈춰주세요.

국내 최초 실물인증 소개팅 앱 플렉스의 노필터 인앱 카메라로 셀기꾼, 프사기 오해를 방지하고 실물 외모를 어필해보세요. 아름다운 당신이 더 이상 사진으로 오해받을 일은 없길 바래요.

2. 지인과 마주치지 않아요

아무리 매력적인 상대라도, 잘 알고 지내던 지인이라면 다른 분에게 양보하는게 어때요? 플렉스는 지인 피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과 마주치지 않을 수 있어요. 소개팅 앱에서 지인과 마주칠까 걱정이었다면, 안전하게 새로운 인연을 찾아보세요.

3. 비주얼 멤버를 선정할 수 있어요

플렉스에서 매력적인 외모를 상징하는 비주얼 엠블럼. 남녀불문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매력 중 하나죠. 비주얼 엠블럼에 도전 중인 이성들의 사진을 보고 매력적이라면 마음껏 표현해주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도전자들의 엠블럼 티어(골드, 플레티넘, 다이아몬드)가 정해져요.

4. 매일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아요

소개팅 앱에서 이성을 소개받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이죠. 하지만 다른 소개팅 앱과 똑같을 거라고 생각하진 말아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냐니까요.

플렉스에서는 매일 ‘12시 30분’과 ‘6시 30분’에 멋진 이성의 프로필 카드 3장이 도착해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지친 당신을 하루에 두 번은 설레게 해드리고 싶어요.

5. 자유롭게 소통하고 자랑해요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모여 소개팅만 할 수 있나요. 익명 커뮤니티에서 당신의 솔직한 생각을 공유하거나, 당신이 가진 매력을 상징하는 다양한 엠블럼을 자랑할 수 있어요.

익명의 상대가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어필하기’를 통해 서로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검증된 사람들만 모인 플렉스 라운지에서 당신의 이야기가 악용되거나 공격받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소통해보세요.


-

기기 접근 권한 안내

1. 카메라: 프로필 사진을 직접 찍어서 올릴 때 사용합니다.
2. 사진앨범: 프로필 사진을 등록 시 사용합니다.
3. 주소록: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 기능을 사용할 때 이용합니다.

-


#끝으로,

대부분의 소개팅 앱들처럼 그저 가까이 사는 동네친구 찾기나 원나잇, FWB와 같은 가벼운 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소개팅은 기대하지 말기를 바라며, 혹시 기대하셨다면 정중하게 플렉스보다는 다른 소개팅 앱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플렉스는 일반 소개팅 앱들과는 달리, 하이엔드 소셜 데이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오직 매력적인 사람들이 ‘진정성 있는 관계’, ‘꿈꾸던 로맨스의 실현’, ‘가치 있는 소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가겠습니다.

플렉스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고 있는 모두가 본인의 매력을 자신 있게 표현하고, 각각의 매력에 신뢰를 더해 안전한 만남을 가질 수 있기를 꿈꿉니다.


사랑과 존중을 담아, 플렉스

What’s New

Version 2.3.0

· 5초만에 가입하고 무료로 즐겨요!
· 키, 외모, 경제력, 소비력, 직업 등 다양한 매력 인증





사랑과 존중을 담아, FLEX

App Privacy

The developer, Match Gate Inc.,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Used to Track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used to track you across apps and websites owned by other companies:

  • Identifiers

Data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and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 Contacts
  • User Content
  • Identifiers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You Might Also Like

피플T - 실시간 온오프라인 친구만들기, 신원인증SNS
Social Networking
슈퍼리치 - 상위 10%를 위한 경제력 인증 소개팅
Social Networking
골드피플
Social Networking
팰리스 - 경제력 인증 소개팅앱
Social Networking
다이아매치 - 프리미엄 소개팅
Social Networking
W클럽(더블유클럽) - 만남까지 책임지는 유일한 플랫폼
Social Networ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