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Premier Edition 4+

Bflysoft Co., Ltd

Designed for iPad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오늘 터치하는 내일자 서울신문"

서울신문 발행일 전날 저녁에 발행되는 초판을 PC와 모바일에서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는 디지털 초판 'Premier Edition'입니다.

더이상 인쇄된 초판 신문을 기다릴 필요없이 디지털 기기에서 가장 빨리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초판은 신문 그대로의 맛을 살려 기사 크기에 따른 뉴스 밸류를 파악할 수 있으며 기사를 확대하거나 축소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찾고자 하는 키워드로 검색하고, 스크랩하고, 공유하는 기능을 갖추었고 원하는 날짜의 초판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하루 먼저 보는 서울신문 Premier Edition을 통해 정보 경쟁력을 높이세요.

※ 서울신문 디지털 초판 서비스는 가입 신청을 통해 계정을 발급받으신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한 유료 서비스입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가입 및 구독 문의 
  02-2000-9855~6, premier@seoul.co.kr
 
- 서비스 이용 문의 
  02-3487-0215

What’s New

Version 1.0.2

Apple Watch 앱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Apple에서 이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v1.0.2 검색 지면 하이라이트 기능 추가
v1.0.2 하이라이트된 지면으로 스크랩 및 공유 됨

App Privacy

The developer, Bflysoft Co., Ltd, has not provided details about its privacy practices and handling of data to Apple.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No Details Provided

The developer will be required to provide privacy details when they submit their next app update.

More By This Developer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You Might Also Like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