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추추랑 놀자 (한글단어놀이‪)‬ 4+

Hyun-Su Kim

Designed for iPad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실제 유아교육분야에서 일을 하시는 선생님이 제작에 참여한 놀이공부 앱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놀이공부 앱들 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놀이공부앱 입니다.

놀이의 주제는 우리가 자주 접하는 뽁뽁이, 누구나 한번쯤 터트리며 놀았던 뽁뽁이(에어캡), 뽁뽁이를 이용해서 놀이교육앱을 만들었습니다.

실제 유아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통해 기획이 되었으며, 제작 과정에 있어서 교육적 측면에서 부족하거나 놓치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현직 유아교육관련 분야의 선생님이(유아교육전공 석사과정)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앱의 교육적 완성도를 올렸습니다.

지원되는 한글 낱말은 여러 분야의 낱말 중에서 100개를 선정하여 유아의 발달 수준을 고려 분류 작업을 통해 5단계로 나누어 놀이교육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무엇 보다 유아가 좋아 할 수 있는 이미지를 선택 하였으며 단어의 발음도 실제 유치원 선생님의 아이들에게 단어를 알려줄때의 목소리를 적용하여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이 우리 아이가 얼마나 놀이공부를 했는지에 대해서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페이지를 제공하여 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 됩니다.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작게 나온다면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1) 진동인지 확인 해 주세요.
2) 설정앱 -> 사운드 -> 벨소리/알림 소리를 올려보세요.

What’s New

Version 1.4.2

일부 기기에서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 하였습니다.

App Privacy

The developer, Hyun-Su Kim,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Not Collected

The developer does not collect any data from this app.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More By This Developer

You Might Also Like

한글 여행앱(AR) - 한글놀이 | 한글배우기
Education
토키랜드
Education
낱말 카드 - 한글 공부
Education
마법한글딱지
Education
돌잡이 스마트 한글
Education
뽀로로 신나는 정글탐험 - 한글놀이,한글공부,한글게임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