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 4+

so yunsoo

iPad対応

    • 無料

スクリーンショット

説明

집에서 즐기는 “모두의 XR”,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
우리 아이의 첫 언어 배우기,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은 컬러링북과 교육이 결합된 AR 학습 교재 앱입니다. 이 앱을 통하여 아이들이 단순히 알파벳을 배우는 과정을 보다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단순히 알파벳 글자를 배우는 것만이 아닌 글자에 해당하는 3D 이미지를 클릭하면 그에 해당하는 영어 단어와 문장까지 원어민 발음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자를 순서에 맞게 따라 쓰며 재미있게 놀이하듯 배우는 AR 학습 교재 앱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그림들이 책 위에서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살아 움직여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은 공식 스토어 “디앤피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책을 구매하셔야 앱이 구동됩니다.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을 즐기는 방법]

-알파벳을 누르면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배울 수 있어요!

-원하는 그림을 누르면 그림이 움직여요! 원어민 발음으로 단어와 그에 해당하는 문장까지 듣고 배울 수 있어요!

-따라 쓰기 놀이를 통해 글자의 순서에 맞게 손으로 따라 쓰며 미션을 수행해 보아요!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 콘텐츠 소개]

● 집에서 즐기는 컬러링북 학습 놀이 콘텐츠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은 만 3세~7세 아이가 AR 앱을 통해 알파벳을 배우고, 더 나아가 그에 해당하는 단어와 문장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3D 이미지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해 더욱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육 앱입니다.


● 전문가가 만든 콘텐츠
동글이 알파벳 컬러링북 (with AR)은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AR 기술을 결합하여 개발한 AR 교육 콘텐츠입니다.



● 간편한 체험형 콘텐츠로 새로운 학습 대안
AR 기술을 통하여 집이나 어느 곳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디지털 학습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증강현실(AR)로 보다 더 나은 몰입감과 현실감을 줌으로써 아이들이 단순한 놀이에 그치지 않고 학습적인 내용을 더 재밌게 배우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글이 시리즈 컬러링북 (with AR) 구성]
● 영어배우기 :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와 알파벳에 해당하는 4개의 단어들이 AR 기술로 3D이미지로 튀어나옵니다.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고 해당 이미지를 눌러보며 나오는 음성을 들으며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알파벳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자주 접하는 영어 단어와 그에 해당하는 문장까지 원어민 발음으로 들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따라 쓰기 : 알파벳마다 알파벳 순서에 맞게 손으로 따라 쓰며 놀이하듯 알파벳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구매 문의 및 고객 센터]
-책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앤피샵
URL(https://smartstore.naver.com/dnpshop/products/5833893158)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 앱에 문의가 있으신 분은 (enviso@naver.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新機能

バージョン 1.1

화면 변경시 로딩 속도 개선

アプリのプライバシー

デベロッパである"so yunsoo"は、アプリのプライバシー慣行に、以下のデータの取り扱いが含まれる可能性があることを示しました。詳しくは、デベロッパ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を参照してください。

データの収集なし

デベロッパはこのアプリからデータを収集しません。

プライバシー慣行は、ご利用の機能やお客様の年齢などに応じて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詳しい情報

このデベロッパのその他のアプリ

와글와글 한국지도
教育
와글와글 세계지도
教育
와글와글포스터AR
教育
청각장애인용 BB 포시즌 퍼즐 (with XR)
教育
BB 포시즌 퍼즐 (with XR)
教育
검은 곰
教育

他のおすすめ

꼬모 ABC 놀이
教育
탭탭카드놀이
教育
신기한 미술관 AR
教育
AR English
教育
프라임 영한/한영사전 HD
辞書/辞典/その他
잘보는자연
教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