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Colley) - 나의 취향 공유 덕질 플랫‪폼‬ 4+

Colley Co., Ltd.

    • 5.0 • 2件の評価
    • 無料

iPhoneスクリーンショット

説明

무한 덕질 장려 앱 콜리 Colley!

혹시 귀여운 굿즈를 모으나요? 아니면 디즈니나 스누피 소품을 좋아하나요? 빈티지하거나 레트로한 상품에 빠져 있지는 않으신가요?

콜리는 자신의 덕질을 뽐내고, 정보를 나누면서 취향을 공유하는 덕질 플랫폼이에요.
이미 콜리 안에는 유저들이 직접 올린 덕질 컬렉션과 최신 뉴스, 컨텐츠들이 가득하답니다!

만약 덕질을 하고 있거나, 덕질을 시작하고 싶다면 콜리를 통해 당신의 취향에 맞는 덕질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트렌드와 랭킹 시스템
자신의 덕질 컬렉션을 자랑하면 다른 유저에게 받은 '좋아요'에 따라 첫 페이지인 트렌드에 노출되고, 다양한 랭킹에도 올라갈 수 있어요. 각 단계마다 추가로 지급되는 보너스 포인트도 받아보세요!

*심심할 틈 없는 이벤트
콜리엔 매일 새로운 이벤트가 가득해요. 다양한 선물의 주인이 되어보세요. 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콜리만의 굿즈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

*편집샵과 덕친마켓
핫한 소품샵들이 모인 콜리 편집샵. 이제 콜리 앱에서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덕친마켓에서는 유저들의 구하기 힘든 소장품을 사고 팔 수 있답니다.

*최신 뉴스와 덕질 컨텐츠
콜리가 발빠르게 전달하는 덕질 뉴스와 컨텐츠 구경만으로도 심심할 틈이 없어요!


■ 앱 접근권한 안내

콜리는 정보통신망법 준수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능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권한을 제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택적 접근권한]

- 알림 : 앱 알림

- 마이크, 카메라, 파일 및 미디어 : 앱내 게시글 작성 시 사진첨부 및 영상첨부, 촬영

新機能

バージョン 1.23.0

아이템 업로드 방식이 개편되었어요! 더 간편해진 기능으로 많은 아이템을 올려보세요.
- 아이템 업로드가 빠르게 간소화되었습니다.
- 덕질 캘린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알람기능을 통해 덕질일정을 놓치지 마세요.
- 덕친마켓 추천과 거래화면이 개편되었습니다. 개인인증과 리뷰시스템까지 도입된 새로운 거래 경험을 해보세요.
-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이 되었습니다.
- 아이폰 12 미니 앱 충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評価とレビュー

5.0/5
2件の評価

2件の評価

アプリのプライバシー

デベロッパである"Colley Co., Ltd."は、アプリのプライバシー慣行に、以下のデータの取り扱いが含まれる可能性があることを示しました。詳しくは、デベロッパ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を参照してください。

ユーザのトラッキングに使用されるデータ

次のデータは、他社のアプリやWebサイト間でユーザをトラッキングする目的で使用される場合があります:

  • ID

ユーザに関連付けられないデータ

次のデータは収集される場合がありますが、ユーザの識別情報には関連付けられません:

  • ID
  • 診断

プライバシー慣行は、ご利用の機能やお客様の年齢などに応じて異なる場合があります。詳しい情報

他のおすすめ

포인핸드 - 유기동물 입양 & 실종동물 찾기
ライフスタイル
솜씨당- 취미와 원데이클래스 모든것
ライフスタイル
데이트팝
ライフスタイル
멍냥보감
ライフスタイル
다이소몰
ライフスタイル
런드리고
ライフスタイ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