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프로연산 학부모 - 초등 수학 연산 학습관리‪앱‬ 4+

MathMaster

    • Free

Screenshots

Description


일프로연산 학부모앱은 일프로연산으로 연산학습을 하고 있는 자녀의 학습데이터를 확인하여 취약점을 찾아 보완하고 초등 수학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



[일프로연산 학부모 앱의 핵심 기능]
1. Today
- 자녀가 오늘 학습한 현황을 요약해서 보여 줍니다.
- 첫 번째는 학습한 문제 개수, 학습시간, 스테이지 개수를 알려줍니다.
- AI삐뿌를 터치하면 어떤 단원을 학습했는지를 알려주고, 자녀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주면 좋을지를 추천해 줍니다.
- 두 번째는 일프로연산 전체 학습에 대한 학습량 요약 입니다.
학습량 요약에는 오늘 학습한 총 문제 개수, 총 학습 시간, 오늘 학습한 총 스테이지 개수를 보여줍니다.
- 세 번째는 오늘의 학습의 학습 현황입니다.
학습 현황에는 학습 시작한 시작시간, 오늘의 학습 학습 진행상황, 오늘의 학습 정확도를 보여줍니다.
- 네 번째는 등급 메달 입니다.
오늘 학습한 스테이지 중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와 등급이 나온 스테이지를 보여줍니다. 어떤 학습을 우수한 성적으로 끝마쳤는지 한번에 확인하여 자녀를 칭찬 해 줄 수 있습니다.



2. 출석표
- 출석표 달력을 통해 한달동안 출석을 얼마나 완료했는지, 매일 매일 학습은 얼만큼 하고있는지를 학습 개수로 보여 줍니다.
- 학습 시간 메뉴에서는 매일 매일의 학습한 시간을 알려줍니다.
- 스테이지 메뉴에서는 매일매일 학습한 스테이지 개수를 보여 줍니다.



3. 학습 결과
- 학습 결과는 하루 단위, 일주일 단위, 한달 단위로 자녀의 자세한 학습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 학습결과에서는 자녀의 학습량, 학습 종류별 상세 등을 일별/주별/월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간 보고서에서는 자녀가 어떤 부분에서 취약한지 알려줌으로써 학습에 있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4. 프로필 선택
- 일프로연산은 유료결제시 최대 5명의 자녀까지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자녀의 학습결과를 확인해보고 싶다면, 프로필 선택에서 학습결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자녀를 선택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메시지함 보내기 기능
학부모앱에서 실시간으로 아이의 학습현황을 확인하고 우리 아이에게 칭찬과 미션 그리고 보상을 선물로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
① 칭찬하기 : 특정 활동을 완료하였을 때 칭찬과 함께 보석을 선물해요.
② 미션주기 : 아이에게 미션을 주고 완료하면 보석을 선물할 수 있어요.
③ 응원하기 : 항상 열심히 학습하는 아이에게 응원의 편지만을 보낼 수 있어요.



What’s New

Version 1.1.1

[업데이트 내역]
- 메시지함 기능 추가
- 버그 수정

App Privacy

The developer, MathMaster, indicated that the app’s privacy practices may include handling of data as described below. For more information, see the developer’s privacy policy.

Data Not Linked to You

The following data may be collected but it is not linked to your identity:

  • Contact Info
  • Identifiers

Privacy practices may vary, for example, based on the features you use or your age. Learn More

More By This Developer

You Might Also Like

IWING! Picture book library.
Education
퍼플아카데미
Education
연산게임
Education
LingoAny - My First English
Education
Chaipang Math
Education
UniPlanet(유니플래닛) - 영어 교육
Education